순천시 황전면 마중물보장협의체, 한마음청년봉사단 온정 넘치는 설 명절 위문
검색 입력폼
장성

순천시 황전면 마중물보장협의체, 한마음청년봉사단 온정 넘치는 설 명절 위문

취약계층 60가구에 후원물품 전달하며 따뜻한 나눔 실천

지난 13일 황전면마중물보장협의체와 사단법인 한마음청년봉사단은 설 명절을 맞아 황전면 저소득 가구를 위한 나눔활동을 펼쳤다.
[호남미디어협의회]순천시 황전면은 13일 황전면마중물보장협의체(위원장 장택환)와 사단법인 한마음청년봉사단(단장 김승래)에서 설 명절을 맞아 황전면 저소득 가구를 위한 나눔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날, 두 단체에서 각각 준비한 자반고등어 선물세트와 백미 20포(10kg)를 60가구에 전달하며 경제적·정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전하고 안부를 살피며 정을 나눴다.

후원물품을 전달받은 어르신은 “명절이면 늘 외로웠는데, 따뜻한 선물을 받으니 마음이 한결 놓이고 큰 힘이 된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마중물보장협의체 관계자는 “작은 정성이지만 이웃들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온정을 전하겠다”고 밝혔다.

백미 20포를 후원한 사단법인 한마음청년봉사단 관계자는 “청년들의 작은 실천이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는 씨앗이 될 것”이라며 “도움이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 발벗고 책임있는 나눔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전했다.
최지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