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무진 ㈜나눔테크 대표, 해제면 저소득층 위해 2천만원 기탁
검색 입력폼
선거뉴스

최무진 ㈜나눔테크 대표, 해제면 저소득층 위해 2천만원 기탁

최무진 대표의 지속적인 고향사랑 실천

군수실에서 진행된 최무진 ㈜나눔테크 후원금 기탁식
[호남미디어협의회]전남 무안군은 21일 최무진 ㈜나눔테크 대표이사로부터 해제면 저소득층 지원사업을 위한 후원금 2,000만 원을 기탁받았다.

최무진 대표는 평소에도 사회적 책임 실현과 지역 상생을 위한 기부 활동을 지속해 오고 있으며, 2022년에는 고액 기부자 모임 ‘아너 소사이어티’에 가입, 2023년에는 ‘나눔명문기업’에 이름을 올리는 등 지역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기탁은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의 연계를 통해 이뤄졌으며, 최무진 대표의 고향인 해제면의 저소득층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최무진 대표는 “고향의 어려운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하고 안정된 삶을 이어갈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를 결심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을 위한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김산 군수는 “고향을 향한 애정과 실천으로 귀한 뜻을 전해주신 최무진 대표님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군에서도 기탁금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되어 지역의 따뜻한 나눔 문화가 더욱 확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나눔테크는 광주광역시에 본사를 둔 의료기기 제조기업으로, 2023년 ‘광주 나눔명문기업’에 등록되어 생명 존중과 건강한 사회 조성을 위한 기부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추성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