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양시, 광양사랑상품권 1,000억 원 판매 달성…‘할인판매 종료’ 상품권 확대 발행 및 캐시백 상향 등 다양한 이벤트로 지역경제 활력 제고 문주현 기자 |
| 2025년 11월 07일(금) 11: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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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양시는 2022년 전남에서 최초로 모바일 상품권을 도입해 시민 이용 편의성을 크게 높였으며, 올해는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소상공인과 자영업자의 매출 회복을 지원하기 위해 지난해보다 300억 원 확대된 역대 최대 규모(1,000억 원) 로 상품권을 발행하고, 10% 할인판매를 실시했다.
이와 함께 △설‧추석 명절 15% 캐시백 특별적립 △10~11월 13% 캐시백 적립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 기간 5% 추가 적립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연계 운영하며 시민 체감형 혜택을 강화하고, 지역 상권 매출 증대에도 큰 효과를 거뒀다.
판매 종료 전 구매한 상품권은 종료 이후에도 기존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캐시백 적립도 정상적으로 가능하다.
정해종 투자경제과장은 “시민 여러분의 참여와 관심 덕분에 광양사랑상품권이 목표를 달성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시민의 소비심리 회복과 지역 상권 활력 제고를 위해 광양사랑상품권을 더욱 내실 있게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문주현 기자
